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Blog Article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장소는 한 곳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변에 마사지 장소를 더 만들어 여기저기에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다. (우리 역시 다른 곳에서 받음) 예약을 안 하고 가서 그런 듯. 마사지 업소에 방문하시게 되면 최대한 위생과 청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핫스톤 마사지가 대표적입니다.


모든 업체가 14시에 오픈하고 23시에 라스트 오더를 받고 있으면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다낭 지역 내에서만 픽업이 가능합니다 가끔 호이안에서 픽업 요청 하시는데 호이안은 다낭이 아닙니다. 다낭 붐붐 업체 중에 가장 먼저 오픈한 곳으로써 다낭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지역인 한시장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고 역시나 선택 가능한 업체입니다. 물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고 아주 그냥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1번 같은 경우는 역시 동남아는 발리...라는 느낌으로 선정해봤구요. 계속 머리속에어 "난 안되겠니~ 이세상에~~~~♪" 노래맛이 빙빙~ 조인성이 우는 장면이 계속 생각납니다. 고달랏은 베트남 달랏의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으로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정찰제이기에 깔끔하니 쇼핑을 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동남아에서도 성매매는 엄연한 불법이며, 한국 국내법도 해외 성매매는 처벌 대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다낭에 방문하신 만큼 후회없이 재방문하시도록 최선의 프로그램으로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형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 전문 업소에 대한 사람들 후기를 알짜만 정리하여 소개드렸습니다. 원래 중국의 마사지 시스템을 베트남에 접목시켜서 시작했는데, 한국인 대상으로 베트남에서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다시 한번 참고로 목적은 3가족(어른 6 아이 5)의 휴양이고, 반드시 바닷가가 있는 (호핑투어 필수!) 곳...입니다..


발씻기와 손톱관리, 발톱관리부터 시작해서 두피관리나 오이팩, 안면마사지까지 풀코스로 관리해주는데요. 허벌스파는 네 군데의 지점이 있는데요, 모두 인근에 마주보고 있는 형태이고 서비스는 동일해요. 지점이 네 군데라 예약에 안정성이 더해진다는 것도 장점이랍니다. 마사지만큼은 제가 추천드린 업소에서 힐링하시면서 중간중간 쌓인 피로를 해소하시면서 일정을 보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저야 전문 경영인까지는 아니지만 그 정도로 경제발전이 눈부시게 이뤄지고 있는 도시가 바로 다낭입니다. 그리고 다낭에 힐튼 호텔도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평택오피 송탄오피 송탄오피 동탄오피 시흥오피

Report this page